경이경이연경이언니에게
아아아아아앙ㅇ아아아아아아아아아언니 사랑해 하트뿅뿅ㅋㅋㅋㅋㅋ
우리 오빠들 보면서 내가 힘을 내고 있다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면 이제부터 디오는 내꺼인걸롴ㅋㅋㅋㅋㅋㅋㅋ내꺼임 찜ㅎㅎㅎㅎㅎ
언니 때문에 내가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았다고
오능 점심은 소세지 샤부샤부 가지무침 김치 오뎅볶음임ㅋㅋㅋㅋㅋㅋ
소세지가 넘 푸석푸석행ㅋㅋㅋㅋㅋㅋ난나나나난라낞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ㄸㅏ라 편지 쓰기가 아놔 귀찮아 나 지금 리라이트해야 하는데
언니 한테 편지를 쓰고있엌ㅋㅋㅋㅋ그리고 엑소쇼타임 좀 보고
내용 좀 알려줰ㅋㅋㅋㅋㅋㅋ나의 임무는 엑쇼쇼타임 보기를 3번 복창한닼ㅋㅋㅋ
나는 너무나도 즐겁게 지내는듯ㅋㅋㅋㅋㅋ그래도 나는 아직도 온생김
아니아니몬생김ㅋㅋㅋㅋㅋㅋㅋ이제부터 일주일에 2번만 쓸꺼얌ㅋㅋㅋㅋ
그럼 난 이만 여기서 마치도록하지ㅋㅋㅋㅋㅋㅋ바2
2014 7 4 조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