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안녕!!! 자라야 ....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셀리나 등록일 14.07.05 조회 416
자라야 너 또 필리핀 왔구나... 미안 나이제 알았거든 되도록이면 매일매일 편지를 써주도록 할게 ^^ㅋㅋ

난 한국에서 ㅋㅋ 다나랑 잘지냄ㅋㅋ 혹시 나 잊은건 아니겠지.. ㅋㅋ 내가 되도록이면 길게 매일 써주도록

할껰ㅋ너 백현 사건알아팬버리고 어쩌고 저쩌고 사실은 나.. 엑소 찬열 한국에서 좋아하게되었는데.. 이제

엑소 별로얔ㅋ 그럼 안녕 매일 써주도록할껰ㅋ 오늘 기쁘겠넼ㅋ^^~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