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
안녕하세요. 저 정훕니다
오늘 아빠랑 쇼핑도 하고 게임방에서 재밌게 게임도했습니다..
아빠랑 즐겁게 게임하는 것 도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진현이는 이번주에 재시험 2번 밖에 안봤어요.
저는 물론 언제나 통과구요 ㅋㅋㅋ
또리 또띠랑 지후형이랑 엄마 보려면 9달 1주 남았어요!!!\
내일은 단어75개 외워야하는데 잘됬으면 좋겠어요.
엄마 절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또띠가 잘때 할타가지고 혼낸게 어제같은데
시간이 너무 빠른거같아요...
다음에 또 편지쓸께요ㅃㅃ
2014/7/5
정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