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답장) 윤신비 학생 부모님께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4.07.06 조회 462
엄마에게

안녕? 잘지내?

나는 잘 지내고 있어

요즘편지가 않왔지?

나도 요즘 편지 쓰는 걸 까먹었어

이제부터는 일주일에 두번으로 정할께

오늘은 룸매이트 언니 오는 날이야

내일도 올거래

이제 곧 오빠 생일이내

생일 축하 한다고 전해줘

알았지?

사랑해 신비가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