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아빠!!!나 현저임ㅎㅎㅎㅎㅎ
아니 현정ㅋㅋㅋㅋㅋㅋㅋ일단
요즘 나는 되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앟ㅎㅎㅎㅎ
그리고 그 누구보다 잘 지내고도 있엏ㅎㅎㅎㅎㅎㅎ
여기 온지 벌써 한 달이 다 되간다는 것이 믿기지
않은 것 같아 그리고 다음 달이 마지막이라는 것돜ㅋㅋㅋㅋㅋㅋ
뭐......아직 한국을 갈려면 한달은 더 남았으니까
나는 진짜로 잘 지내고 철분제도 잘 먹고있어
그리고 엄마랑 아빠도 잘 지내시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둘이서 싸우지마시고옇ㅎㅎㅎㅎㅎㅎㅎㅎ
글고 나는 친한 동갑내기와 동생이랑 잘 지낸다궇ㅎㅎ
ㅎㅎㅎ잘 지내니까 걱정하지 말고 지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적응은 벌써 옛날에 된 것 같앜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밥 먹고 아빠는 살 좀 빼고
엄마는 제발 언니랑 그만 싸우고 이제는 아닐거라고
난 믿고 있다는 그리고 편지를 쓰는거는 나는 노력중
다음번에 더욷더 긴 편지로 찾아올께 바2
나느느나나느느느느 영화보러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7 5 조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