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답장) 조현정 학생 부모님께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4.07.06 조회 402
엄마 아빠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아빠!!!나 현저임ㅎㅎㅎㅎㅎ

아니 현정ㅋㅋㅋㅋㅋㅋㅋ일단

요즘 나는 되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앟ㅎㅎㅎㅎ

그리고 그 누구보다 잘 지내고도 있엏ㅎㅎㅎㅎㅎㅎ

여기 온지 벌써 한 달이 다 되간다는 것이 믿기지

않은 것 같아 그리고 다음 달이 마지막이라는 것돜ㅋㅋㅋㅋㅋㅋ

뭐......아직 한국을 갈려면 한달은 더 남았으니까

나는 진짜로 잘 지내고 철분제도 잘 먹고있어

그리고 엄마랑 아빠도 잘 지내시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둘이서 싸우지마시고옇ㅎㅎㅎㅎㅎㅎㅎㅎ

글고 나는 친한 동갑내기와 동생이랑 잘 지낸다궇ㅎㅎ

ㅎㅎㅎ잘 지내니까 걱정하지 말고 지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적응은 벌써 옛날에 된 것 같앜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밥 먹고 아빠는 살 좀 빼고

엄마는 제발 언니랑 그만 싸우고 이제는 아닐거라고

난 믿고 있다는 그리고 편지를 쓰는거는 나는 노력중

다음번에 더욷더 긴 편지로 찾아올께 바2

나느느나나느느느느 영화보러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7 5 조현정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