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에게
엄마 아빠 저 윤호에요
오늘은 엄마 아빠하고 통화하는날이라서 무척행복하네용ㅎㅎㅎㅎㅎ
엄마 아빠 저는 온르 아침 부터 엄마 아빠네게 편지를 쓰는 착한딸이랍니다
엄마아빠랑 오늘 통화를한다니 꿈 만같아용~~~~~~~~~
엄마아빠 제가 여기서
꼭영어 공부 열심히 하고 수학공부도 열심히해서
꼭 제가 하고싶은 꿈을이룰꺼에용
무슨일이 있어요
제 꿈을 이룰테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동갑내기 친구가 있으니까 잘맞는 면이 많이 있어서 좋아요
엄마 아빠 저 오늘은 밖으로 엑티비티 가는 날이에용~~~~~~ㅎㅎㅎㅎ
엄마랑아빠랑 통화를 한다니 아직도 믿기지가 앟아용
우리가 일주일중에 쉴수있는 하루의 날이거든 용 항상 토요일은 그래도 공부를 해야해용~~~~~ㅜㅜ
그래도 뭐 공부하러 왔으니까 공부해야죵~~~~~~~~~`
엄마 아빠 나 오답노트 써야해용~~~~~~~~~~~~
수학오답노트쓰고 다시는 안틀리면 되죠
수학문제ㅈ미 여기서 빨리 끝내서 여러번풀어보려고요~~~~~~~
그래서 수학ㅇ느 아주 잡아놓고 가게용~~~~~~~~~~~
그러니까 걱정하시지 마시고 6학년 까지는 수학만 어렵지 다른 과목은 어렵지 않거든용~~~~~~~~~~~
~
한국가서도 공부더 열심히 할꺼에용
여기에 있으니까 공부에 대한 의욕이 많이 생겨용 한국에 있을때마다요~~~~~~~~~~~~~
그래도 엄마아빠가 너무너무나도 보고싶어요
엄마 아빠 필리핀 오면 플랜태이션베이 꼭가야징~~~
친구들이 그러는데 필리핀에 와서 플랜테이션 베이를 안가보면 후회를 한다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니까 꼭 가 봐요 우리 아셨죵~~~~~~~~
그럼 엄마 아빠사랑하구요 오늘하루도 힘있게 시작하센뇨~~~~~~~
------------------2014.7.5엄마아빠의 사랑스러운딸 윤호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