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아
오늘 하루도 파이팅이다
주말은 잼나게 보냈니
엄마는 집안 청소 열심히했다
수업시간에 공부 열심히 하고 있겠지 시간 활용을 잘 해야될것 같다
패널티를 받았다는게 무슨 말이야?
시험통과 못하거나 그런건 아니지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할일이 무언지 필리핀에 온 목적을 잊어버리면 안될것같다
한주 한주 벌써 한달이 되어가는구나
너는 시간이 빨리 간다고 하는데 엄마는 더디 가는것 같다
현정이가 보고싶어서 그런가
주말에 윤호한테 물어서 수학공부도 소홀히 하지말아라
윤호 꿈이 물리학자라는구나
좋은 친구를 둔것 같다 신비도 잘 보살펴주고 맘 다치지 않게 해줘라
이번주도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자
엄마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 할게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