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보고싶은 울 딸 윤호에게...^^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윤호에게 등록일 14.07.08 조회 510
오늘은 화요일 이른 아침이구나?
새벽기도 후 울 딸에게 편지를 쓰는 것이 기쁘구나...
이제 이곳은 장마철로 접어 들어 비가 오고 있구나...
비가 올 때면 왠지 기분이 꿀 하기까지 하네..
그곳에 날씨는 어때...
울 딸 배운 영어로 편지를 써 준다면 참 좋을것도 하는데..
많이 늘어 겠구나~생각이 드는구먼..
어제는 서울 쌤과 통화를 했어..
울 딸 연기하는 것과 엄,빠 비행기 티겟팅으로 의논을 하였단다
미리 예약을 할려고 말이다 날짜만 정하면 되는데..
그리고 우리 가족이 가서 숙박 할 곳이 어디라고 했지... 잊어 버려서 도무지 잘 생각이 나질 않는구나..
윤호 엄마에게 편지 쓴글이 겨우 몇자더라 울 딸이 아렇게 할 말를 잊고 사나 좀 섭섭하다 딸.. ㅃ ㅈ
울 딸은 아빠가 최고라는 걸 잠시 잊은것이 이 엄마인걸? ㅅ ㅅㅎㄱㅁ
화요 아침 이야 활기차게 최선을 다하자구나... 윤호 오늘도 화이팅 ...^^ ㅅㄹ ㅎ ㄸㅂㅈㄱㄴ,,,^^
ㅇㅁㄱ...ㅂ ㅅㅇㅅ....^^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