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사랑하는 울딸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신비맘 등록일 14.07.08 조회 390
신비야 미안~편지가 늦었지? 오빠가 셤기간이라 바빴단다 그리구 저번주에
학교모임에서 성훈이가 필리핀패낭이라는 곳으로 아주 유학을 떠난다고 하
더라구 ~ 너 좋아하는 성후니 ㅋㅋ 그리구 서연이도 열심히 하고 있는 지
시험 잘받다고 하네~ 신비도 초심을 잃지말구 열심히하구 오길바래 ~
와서 너의 실력을 보여줘 알았쥐~헛된시간이 되면 안되잖아 현정이 언니는
성적 많이 올랐다고 자랑 하더라~ 울신비도 열심히 해서 와야해 ~몸건강히
잘지내구 사랑혀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