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공주 잘지내고 있겠지
여가는 지금 비가 많이 내리고 있단다
아빠는 어제 진주고모가 많이 아파서 해운대 백병원에 있었단다
진주 고모가 충격 때문에 많이 아파서 아빠도마음이너무 아프단다
지금 엄마아빠는 차 때문에 광안리 수입차 매장에 가고 있단다
아빠공주 항상 건강하고 식사는거르지말고 꼭꼭 씹어서 맛잇게먹고
늘상 아빠가 하는말이지만 주어진일에 촤선을 다하는 아빠딸 윤호가
되었으면 좋겠구나
높이나는새가 멀리보고 노력하는 자 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는거란다
우리 윤호는 꿈이있고 이상이 있으니 마음에 품은 대로 이루기 위해서도 열심히 노력 해야겠지
뇌 과학자가 되어도 좋고 물리학 박사가 되어도좋고 우리윤호가
하고싶은 데로 꼭 이루어 낼수있는 훌륭한 사랑받고 존경받는 사람이
되었으면~ㅎ~ㅎ(아빠소원)
아빠공주~아빠새끼^^ ㅎ ㅎ
사랑한다 아빠딸♡♡♡
잘 지내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