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답장) 정세원학생 부모님께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4.07.08 조회 404
부모님께

부모님,안녕하세요? 저 세원이예요.
저 잘 지내고 있어요.
며칠전에 발톱이 뽑혔는데 아무문제 없이 잘 지내고있어요.
그리고 며칠전에 안경을 닦다가 안경다리 하나가 부러졌어요.
선생님께서 부모님이 필리핀 오실때 안경을 새로 사온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그냥 본드 가져와서 붙이면 될거 같은데.....
다음주에 우리 만나네요.
빨리 그때가 왔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