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아 잘 지내고 있어?
어제 생일이었는데 즐겁게 보냈는지 궁금해..생일 선물로 사 준 옷 입고 사진 찍었네
여기 있었으면 친구들하고 맛난거 먹고 신나게 놀았을텐데..많이 아쉽다..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우리 딸 ..지금처럼 이쁘고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래..
담 생일은 즐겁게 보내자..
꽁주야~~ 사진보니 잘 지내고 있는것 같아서 맘이 놓인다..
좀 힘들어도 참고...밥도 많이 먹고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친구들하고
웃으며 잘 지내..오늘 하루도 화이팅~~~
엄마는 아침에 오빠 기타가져간다고 학교 태워주고 오고.. 오전에 머리 자르고
요리 배우러 갈 거야...낼 통화 너무 기다려진당..보고싶어라 울 딸..옆에 있을때 좀 더
안을 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