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아 안뇽
현정아 금요일이다 내일이면 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겠구나
공부는 잘 되고있니 늘 현정이 하는 말 그냥그래 말고 ...
윤호는 수학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늘 편지에 써있더라 욕심많은 울 딸도 열공 하고있겠지
모르는건 친구한테도 물어보고 최선을 다해..
어제는 언니랑 말다툼했다
내일이 시험인데 딴 짓하는 언니가 엄마는 서운하다
열심히만 해주면 걱정이 없을 것같은데 말이다
현정이가 있었으면 엄마 맘을 이해 해줄수 있을텐데
단어 갯수를 늘려서 외우면 안돼? 넘 힘드니?
20개 정도는 외우면 시험 점수가 많이 좋아질 것 같아서 말이다
매일매일 공부하는게 힘든 일이기도 하지만 그곳에서만 할 수있는 일이기도 하니
생각을 한번 해보렴
다른 친구들과 똑같이 외우면 성적도 똑 같이 나올거야
자세는 늘 신경쓰고 있는지 모르겠당
키 안클까봐 엄마는 걱정이다
어깨를 펴고 바른자세로 공부하고 걸을때도 늘 신경써서 걷도록 해봐
밥 잘 챙겨서먹고 물을 많이 마셔야 피부가 좋아진다는 사실 알지
잔소리 많이 해서 미안해
엄마는 현정이를 사랑한다 많이 많이 보고싶다
낼 통화 할때는 잼나는 이야기 들려줘
씩씩한 목소리도 통화하자
잘 자 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