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현정에게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현정맘 등록일 14.07.11 조회 448
현정아 안뇽

현정아 금요일이다 내일이면 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겠구나

공부는 잘 되고있니 늘 현정이 하는 말 그냥그래 말고 ...

윤호는 수학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늘 편지에 써있더라 욕심많은 울 딸도 열공 하고있겠지

모르는건 친구한테도 물어보고 최선을 다해..



어제는 언니랑 말다툼했다

내일이 시험인데 딴 짓하는 언니가 엄마는 서운하다

열심히만 해주면 걱정이 없을 것같은데 말이다




현정이가 있었으면 엄마 맘을 이해 해줄수 있을텐데

단어 갯수를 늘려서 외우면 안돼? 넘 힘드니?

20개 정도는 외우면 시험 점수가 많이 좋아질 것 같아서 말이다




매일매일 공부하는게 힘든 일이기도 하지만 그곳에서만 할 수있는 일이기도 하니

생각을 한번 해보렴

다른 친구들과 똑같이 외우면 성적도 똑 같이 나올거야




자세는 늘 신경쓰고 있는지 모르겠당

키 안클까봐 엄마는 걱정이다

어깨를 펴고 바른자세로 공부하고 걸을때도 늘 신경써서 걷도록 해봐




밥 잘 챙겨서먹고 물을 많이 마셔야 피부가 좋아진다는 사실 알지

잔소리 많이 해서 미안해

엄마는 현정이를 사랑한다 많이 많이 보고싶다




낼 통화 할때는 잼나는 이야기 들려줘

씩씩한 목소리도 통화하자

잘 자 곰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