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신비공주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신비맘 등록일 14.07.11 조회 439
오늘이벌써 신비가 간지 1달이나 되어가는 구나 ~신비야 여기는너무너무 더워졌단다
거기도 많이 덥겠지? 오빠는 셤이 끝났는데도 이번시험이 자기가 생각한것 보다 못본
것 같다며 다음시험을 위해 다시 열공을 하구있단다 우리딸도 열심히 하고있으리라 믿
는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같지는 말구 공부를 즐기며 해라 알았쥐~사진을 보니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구나 ~근데 살은 안빠진거 같애 ㅋㅋㅋ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다
보면 이것이 싸 여서 너의 실력이 된단다 누가 얼마나 인내하고 열심히 한 것에 대한 열매
는 나중에 너에게 큰 선물이 될거야 우리딸도 멋진 여자로 자라길 바란다
신비야 남은기간 더욱 열심히 하구 셤좀 잘 보거라 현정이 언닌 목표가 150이라고 아줌마
가 이야기 하던데 울신비도 목표를 세워서 이루길 바래~ 알았쥐~살랑해신비~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