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에게
요즘은 기분이 그냥 소소하기도 하고 근데
이번 휴가를 괌으로 간다고 하니ㄲㅏ 기분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이번에는 다른 여행일 것 같아 왜냐면 좀 다른
나라로 가는 거니까ㅋㅋㅋㅋㅋㅋ나는 디게 기대중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앙아아아핫 너무 행복하다는ㅎㅎㅎㅎㅎ
나 요즘 기대에 들뜸 왜냐면 내일은 토요일이니깧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잘 지내고 있고 아무래도 나는 너무 착하고 적응력이ㄴ
빨라서 그런 것 같앜ㅋㅋㅋㅋㅋ나 편지를 써야할 사람 많으뮤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한 4명정도??????그래도 나의 친구들이 편지를
써주니 나는 항상 답장을 하도록 노력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짧게 쓸 예정이야 피곤 피곤 ㅠㅠㅠㅠㅠ
그래도 내일도 엄마랑 통화도 하고 또 편지도 쓰니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는 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2흐흐흐흐흐흐핫ㄴ정
2014 7 112014 7 11 조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