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아아아아앛아애아아아앙악 짜즘=ㅇ 팍팍
안녕 샐리나얌 나는 너의 착흔 친구인 조현정임ㅎㅎㅎㅎㅎㅎㅎ
지금 짜증나서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너한테 편지를 썼는데 다 지우ㅓ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답장이 좀 늦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ㅏ맄ㅋㅋㅋㅋㅋㅋ
나는 심각하게 잘 지내서 문제닼ㅋㅋㅋㅋㅋㅋ그래도 나는 잘 살아
잠이 들때 까지 너한테 편지를 받는다니 기분이 좋음ㅋㅋㅋㅋㅋㅋ
긍까 내 말의 의미는 너희들이 편지를 써줘서 좋다고;;;;;;;;;;;
나는 너무 착한 친구아니니???????내 생각은 그렇다곻ㅎㅎㅎㅎㅎㅎ
나는 솔직히 너무 잘 지냄 겨울 캠프랑 다른 거는 거의 없엏ㅎㅎㅎㅎㅎ
아무래도 요즘 편지가 뜸해서 너무 슬프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느 다음 달에 간다는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다음 달 30일ㅋㅋㅋㅋㅋ
뭐지...............이 기분??????////////다음 달인데
아닌 듯한 이 기분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래도 나의 뛰어난 적응력때문에 그런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옆에 로즈쌤있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지????
나도 신기햌ㅋㅋㅋㅋㅋㅋ오늘 즐거운 금요일이라늖ㅎㅎㅎㅎㅎㅎ
기분 겁나 좋아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내일은 노는 날ㅋㅋㅋㅋㅋㅋ
아핫 나란 사람 너무 많이 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단아로 타자 넘길꺼임 바2^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7 112014 7 11 이제는 이모티곤도 쓸 줄아는 조현정이가 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