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흐흐흫흐흐흫흐핫 진짜 여기가 필리핀인가??????
단아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 답장이 좀 늦고 짧다고 삐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요즘 기분이 이상해 그냥 왠지 여기는 한국같앟ㅎㅎㅎㅎㅎㅎ
적응이 너무 잘 되서 그런가?????ㅎㅎㅎㅎ줄리쌤이 내 앞을 지나간다
그리고 이제는 평일에도 편지 가능ㅎㅎㅎㅎㅎㅎㅎ다른 거는 뭐 딱히........
로즈쌤이 너 그립다고 전해달라는ㅋㅋㅋㅋㅋㅋ엄청이라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
앙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나 한국가고 싶엏ㅎㅎㅎㅎㅎㅎㅎ여기는 좋은데 그냥 뭔가
그런 느낌이 있잖아??????ㅋㅋㅋㅋㅋ아뭉래도 나는 한국사람인가봉ㅎㅎㅎㅎㅎ
나는 전형적인 한국인임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 넘 귀엽닼ㅋㅋㅋㅋ
다시 올 생각은 없는거니??????장난이야 왠지 니 표정이 썩있을 듯ㅎㅎㅎㅎㅎ
나는 너무 잘 지내고 너의 편지를 항상 기다리고 있닼ㅋㅋㅋㅋㅋㅋ
안 쓰면 한국가면 톡테러할꺼임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렿ㅎㅎㅎㅎㅎㅎㅎ
아아앙아아ㅏ하하ㅏ하하ㅏㅏㅏㅏㅏㅏㅏㅏ쓰기 구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내 옆에 친구가 빨리 쓰라고 욕햌ㅋㅋㅋㅋㅋㅋ
겁나 나쁘징ㅋㅋㅋㅋㅋㅋ농담이야 얘가 나 협박 중..........ㅋㅋㅋㅋ
나 살려줰ㅋㅋㅋㅋㅋ자꾸 때렼ㅋㅋㅋㅋㅋㅋ폭력중>>>>>>.................
아앙앙아아아아아아아항 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단아야 살려주ㅓㅎㅎㅎㅎㅎㅎ
게 웃겨 나는 학원 폭력당하고 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느나나나느나ㅏ느느나느나는 나느 잘 지내고있어 이번에는 머리 강탘ㅋㅋㅋㅋㅋ
나 힘들엌ㅋㅋㅋㅋㅋㅋ제니야 나한테 이러지맣ㅎㅎㅎㅎㅎㅎㅎ나힌들어
그럼 이만 바2^^&&&&&~~~~~~~~~~~~~~~~~~~~~~~~~``
2014 7 112014 7 11 조현정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