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에게
엄마아빠 저는 이제 점심밥을 먹고 엄마아빠에게 편지를 쓴답니다
엄마아빠는 요즘 어떡해 지내세용
저는 늘그렇듯 잘지내고 있어용
엄마 아빠 그리고 저희가 갈 호텔 이름 있잖아용
그 호텔 이름은 플랜테이션베이래용그 애들이 엄청 좋다던데 좋데용 엄청 꼭 안보면 후회 한다 더라구요
그니까 우리 꼭가용완전 이쁘고 짱 좋데용
엄마 아빠 요즘 한국에서 잘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지내고 있으니까 걱정 하시지 마시고요 아셨죵?
엄마 아빠 플 랜 테 이 션 베 이 잊지 마시고용~~~ㅎㅎㅎㅎㅎㅎ재밌겠다
엄마 아빠 새로운 하눅ㄱ 소식 있으시면 업로드 해주시고용
가족 소식도 업로드 하시는 거 잊 지 마시고용~~~~~~ㅎㅎㅇ
편지보면 답장 부탁드려용~~~~~~~~~
저 편지 매일매일 올릴게용
엄마 아빠도 자주 올려주세용
안바쁘시다면용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제가 여태까지 올린 편지 어디서 보시는 지 아셨죠?
그럼 내일 목소리로 뵈용~~~~~~~~내일이 기대 되네요
ㅂ2용 엄마안빠 사랑해용~~~~~~~~~`
(2014.7.11.엄마 아빠의 사랑스러운 딸 윤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