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엄마 나 남은 달까지 게속있으면안되? 할머니랑
언제 올껀데? 그때선생님한테 전화해서 나 바꿔 달라고 하면 말해줄께
핸드폰 된다고 세계사 그 사람 이 그렇게 말했으면서 핸드폰 안되서
친구랑 연락도 안되
일단 내일(토요일)에만 전화 할수있어
그럼 언제쯤 올수있어?
그리고 몇일간 있을꺼야?
아빠는 일본에 태풍 일어 나서 일본주위 돌고 있다는데 도착하면 아빠 한국 간다던데
한 2달정도하면안되? 오빠야 학교(성신고)도 거의2달 쉬잖아 그때 오빠야도 공부하고 엄마도 여기 있으면되잖아 한국 혼자 있어도 할것도 없고 잘생각해봐
---------------------------------(2014.7.11사랑스런 엄마의 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