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에게
안녕하십니까 엄마 아빠 나 현저이닿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요즘 너무나도 잘 지내고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엄마 걱정을 한다는 것을 아니깧ㅎㅎㅎㅎ
엄마 있잖아 나 언제 한국 가지??????|
그리고 엄마 아빠 특히 아빠 편지를 왜 이렇게 안 써????/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오늘 영화 보고 왔다는 지금 또다시 논스톱을 보는 붕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구여 곧 다음 달에 한국간다늖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왠지 아직도 떨려 왠지 내일이면 한국 갈 것 같앟ㅎㅎㅎㅎ
지금은 적응 잘 하고 많이 아프지도 않고 뭐,,,,,,,,
엄마 아빠도 아프지 말고 잘 지내시고 언니랑 싸우지 말고
언니한테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욯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또다시 쓰도록 할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 7 12 조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