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답장) 윤신비학생 부모님께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4.07.13 조회 393

엄마에게
안녕 오랜만에 편지 쓰네
이제곧 오빠생일인데
오빠가 되게 기대하겠다
여기서는 거의 생일을 여기서 하는데
그래서 맨날 케익만 쳐묵쳐묵 하고 있어
한국은 덥다 던데 여기는 더더워ㅎㅎ
오늘은 쇼핑하고 영화 봤어
어쨌든 답장해줘
사랑해
신비가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