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 sally임퀴퀴킼ㅋㅋ 오늘도 소피아 언니가 편지 안써듐//ㅋㅋㅋㅋ오늘 내 친구랑 내 동생이랑 마크 조인게임 햇는데 자연동굴 들어가서 딱 내 친구강 던전 찿앗거등 근데 거기 상자가 잇엇는뎅ㅇ동생이 털어가서 내친구 빡감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음 점호 시작 않햇겟징ㅇㅇ구래도 나 푠지 4번썻닼ㅋㅋ 내일은 편지 써야댄닼ㅋㅋ 요즘은 주말밖에 컴을 못함ㅇㅇ 아빠가 정지시킴ㅇㅇ 그래도 ㄱㅊ 걍 미니어쳐 만들면서 놀지요~하하하하ㅏ슬프댜ㅇㅇ 다나랑 셀리나 한테 편지쓰라고 알려줌ㅋㅋ 내가 발견함ㅋㅋ 응? 나 없엇으면 알지도 못햇을꺼얌ㅋㅋ<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 애기가 마늠ㅎㅎ 아 뭐랰ㅋㅋ 없음 응 소피아 언니 시험쳣는디 반 1등이레 히히히ㅣ힣하ㅏ하하하 부럽다하하하핳 .....................................................; 그리고 내가 마크 햇다고 햇자나 근데 자연동굴에서 막 용암 건너고 잇엇는데 조인게임 에서 ㅋㅋㅋㅋㅋ 근데 막 무슨 청금석은 아니고 무슨 하늘색 반짝(?)한게 빛나는거임!!!!!그래서 철곡 으로 캣는데 다이아 근데 2개 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 곡굉이고 못만들자나ㅏ난나나ㅠㅠ 그래서 친구한테 자랑(?) 할려고 갓는데 가는도중에 렉이걸림ㅋㅋㅋㅋㅋㅋ그래서 용암에 빠져서 죽엇어 그때 재빠르게 내 mp3 에 들어가서 함정카드 노래를 틈ㅋㅋㅋㅋㅋ앜ㅋㅋㅋㄹ하ㅏㅎ하 그..그럼 안녕 내가 컴퓨터 하는날은 너에게 써줄게^^ 너도써줘^^나는이만
ㅃ
ㅛ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