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엄마 요즘에 어지럽다
그래서 내약 먹는다고 선생님한테 말하니까 쌤이 한번먹으면 나궁엔 많이 먹게 된다해서 안먹고
또 토할것같아서 오피스에가서 말하니다 내약 먹고 지금 프리 타임이라 편지 쓰고 있어 오빠랑 올때 전자사전 충전기 가지고 와 나 충전기 없어 그래서 나 옆방친구들한테빌리고 있어 그러고 언제쯤 오는지 되면 나한테 빨리 말해줘
그리고 매일 편지써 나도 매일 쓸께
--------------------지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