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아 잘 잤니
엄마도 출근해서 오랜만에 편지쓴다
선생님들도 현정이는 열심히 해서 기대가되는 학생이라고 말씀하시는구나
너가 다른 애들한테 모범이 되어주면 좋겠다
이번주 성적은 조금 떨어졌다
쉬는 시간보다는 시간 나는데로 부족한 과목을 좀 열심히 해야될것같다
새로운 친구 언니들과 사이좋게 지내는것도 좋지만 너에게 배울점이 있으면 배우고
너가 생각해서 아니다 생각되는 부분은 배우면 안되겠지..
현정이가 알아서 잘 하리라 믿는다
공부하는데 한번 소홀해 지면 모든게 싫어지는 법이니까
항상 긴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