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하루를 보내고 잇구나
그래 엄마도 바쁜 일정 다 최선을 다 하고 있단다
우리 딸 씩씩하게 책임을 다하고 있다니 대견 대단하군
공부는 즐기면서 할 때가 가장 즐겁지,,,
요즘 엄마는 중국어 공부 해야 하는데 잘 외워 지지가 안는구먼
그래도 열심을 다 해 할 거야....!!!
엄마도 한다 하면 하닌까...
이번에 중국 팀장을 맞았어 책임이 무거워 마가 못하면 챙피 하겠지..
하면된다 하고야 말겠다? 는 굳은 의지로 해 낼거야...?
우리 딸 사랑하고 오늘도 최선을 다 하자 아자~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