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울 꽁주~~지민이에게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지민맘 등록일 14.07.17 조회 474

안녕?

하루 잘 보냈어? 오늘은 제헌절이었어..1948년 7월 17일 대한민국 헌법이 만들어져서

국민들에게 알렸던 날을 기념한 날..예전같으면 쉬었을텐데 지금은 평일로 바뀌어서

보통때와 다름없이 보냈네..지민이는 오늘 어땠어?

공부하기 힘들지? 놀이 좋아하는 울 꽁주...많이 힘들거다 그치?

저녁에 지민이 선생님께서 전화가 왔었어..여자 선생님이었는데 이름은 모르구..

지민이 공부 열심히 잘 하고 있다고..조금은 힘들어하지만 잘 지내고 잘 하고 있다고..

울 딸 정말 대견하고 멋지다..

지민아..근데 지민이가 생각하고 갔던 어학원하고는 조금 다르더라도 불만 가지지말고

영어 공부 열심히 해..힘들게 공부한 결과가 분명 있을테니까..그래서 오빠 만나면

지민이가 더 큰소리로 영어로 막 대화 해 버려봐...오빠 코가 납작해지게..

그동안 오빠가 잘난척 좀 했잖아..그치?

핸드폰은 늘 가지고 다니다가 없으니까 많이 답답하지? 폰 새로 사서

요금은 많이 내면서 의무기간이라 3개월동안 중지도 못하고 하나도 사용 못하는게

아깝긴하지만 지민이가 살면서 폰 없이 지내보는것도 아주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해서 ...아까운 맘은 버리기로 했단다..그러니까 지민이도

폰은 잊고 지내길 바래..앞으로 얼마든지 폰 가질 수 있으니..

지민아..여기서 가져간 약은 영양제니까 하루에 한개씩 꼭 챙겨먹어..

그리고 제발 ...뭐든 맛있게 많이 먹어~~~! 알았지

어지러운건..지민이가 엄마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하기 위해서 피가 많이 필요한데

영양분이 부족해서 생기는 현상일 수도 있데..

울 딸~~ 잘 자고 사랑해..오늘은 울 딸 보고 싶어서 사진속의 얼굴을 만져보았다

아이구...이뻐라.....브이라인 유지하는건 좋은데 다크서클 생기지 않도록

과일 야채 많이 먹어!!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