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엄마가딸지영에게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엄마랑삼춘이랑 등록일 14.07.20 조회 424

엄마딸 이제 엄마생각도 많이 해주고 철이 많이 든거같고
어른스러워진거같더라 엄만너
무행복해 딸이 어떻게 행동
하는거에 따라서 엄마가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하거든
그리고 과일의왕은 두리안이고 여왕은 망고라네
즐겁다고 생각하면 즐겁고 지겹다고 생각하면 지겹게
느껴지거든 항상 즐겁고 행복한마음으로 하루하루
지내길 바랄께 오늘은 할아버지 생신이라 식구들
다 모여서 아침 밥먹고있어 딸생일날 사진보고 엄마 마음
속으로 생일축하한다고 했지 기영삼춘이 안부전한데
지방울 삼춘하고 약속한거 잊지 않았제 공부 다필요없다 정신적육체적
건강이 최고다 알제 좋은친구 잘만들고 항상건강히 밥챙겨먹고 운동도열심히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