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조현정ㅁㅋㅋㅋㅋㅋㅋ 개미안ㅋㅋㅋㅋㅋㅋㅋ 시험끝나고 겁나 놀다 정신차리니까 벌써 시간잌ㅋㅋㅋ 맞다 너 엑소빠였지 ㅉㅉ 나는 초록색 검색창에 치면 나오는게 엑손데 ㅉㅉ 우리 갱수가 흐흫 괜찮아 사랑이야를 나온건 알고있겠지? 요즘 티저도 나오고 히히히히ㅣ히히힣 포스터도 나오고 행복함ㅋㅋㅋㅋ 세영이언니 어젠가? 오늘이겠구나 오늘 필리핀 오고 좋겄네 나 저번에 세영이 언니랑 지인언니랑놀음ㅁㅋㅋㅋㅋㅋ 너란 새끼는 불쌍하구나 공부나 하고..(사실 나도..학원...찌밤) 딱히 편지는 힘들어서 길게 쓸 생각이 없고요. 엑소 쇼타임은 너님이 집에와서 보세요.. 아주 꿀잼..bb 엑소 사진이나 보내줌 ㅊㅊ
나님 너무 착한듯 사진 올리기가 얼마나 귀찮은 작업인지 너는 모를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