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일 이구나
어제 딸에 목소리를 듣게 되어서 무척이나 좋았단다..
그런데 우리 딸은 말을 하지 못하고 대답만 하더구나..
윤호가 어떤 생각과 어떤 가치관이 있느냐에 따라 윤호에 방향이 다를 수 있단다
부모를 떠나 생활하면서 더 책임이 커져 가는 그 무게가 큰 만큼 어떻게 행동 하느냐에 따라 엄마
근심이 될수있고 기쁨이 될수 있겠지 매사에 심중하고 항상 즐거운 생각으로 시작하길 바란다
매일 외워야 하는 단어는 윤호에 친구로 생각하고 항상 즐겁고 보랍있게
생활하면 엄마는 그 것으로 만족한단다...
윤호야 엄마가 너에게 기대하는 것은 항상 즐겁고 보랍있게 생활 했으면 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