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편지 볼 수 있는거지?
배에 있다고 못보는건 아니지?
나 한국에 있으면 카톡이라도 해서
바로바로 하는데 여긴 핸드폰이 안되
아빠 언제쯤 올꺼야?
이제 중학교 되면만이 못볼텐테....
일 조심히 하고 아빠 오면 다음번엔 꼭 집에 있을께! 알겠지?
화이팅!!!
-------------------아빠딸 지민이가---------------------------------------------
엄마!
엄마 방금통화했지만!!!
엄마가 전!화!비!나온다고,친구랑 커!피!마신다고! ㅋㅋㅋㅋ농담
엄마 게속....쓰지말고
하여튼 그 콘도가 어디야?
여기서는 샹그렐라 아님 플렌데이션이 유명하다는데
그리고 그사람이 이름말하면 엄마는 그쪽 컴퓨터에 쳐서 진짜 얼마인지 보고
사진도 올릴수있으니까 복사해서 올려줘
빠이 자주 할게~~~~~
7월31일에 보자~~~~
-------------------------------------------엄마딸 지민이가----------------------
엄마
엄마가 가져 올꺼는 MP3(최신곡넣어서),전자사전 충전기 젤로 납작한거
모르겠으면 오빠야한테 물어봐 음......또...한국라면,과자 여기도
팔긴파는데 너무비싸,수건 등등 더생기면 또 편지 보낼때 말할께
여기서 아직 호핑투어 한번도 못해 봤으니까 올때 호핑투어 하자
아 여기 엄마하고 오빠야만 오나?
--------------------------------------------엄마 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