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에겧ㅎㅎㅎㅎㅎㅎㅎ
나는 나는 엄마 아빠의 예쁜 딸이야
그리고 나는 지금 지워진 편지를 다시 쓰고 있고
내 옆에 잇는 아이가 엄청나게 화냏ㅎㅎㅎㅎㅎㅎㅎㅀㅎㅎㅎㅎㅎ
엄마 아빠 나는 디게디게 잘 지내고 있고 나는 너무 잘 지냄
영어 공부는 말하지도 않아도 잘 하고 있구옇ㅎㅎㅎㅎㅎ 수학도
나름대로 노력하면서 잘 지내고 있엏ㅎㅎㅎㅎㅎㅎ엄마 아빠
내가 어떤 일을하기는 하고 벌써 일럼남ㅋㅋㅋㅌㅋㅋㅋㅋㅋ
엄마 아빠 나는 너무 잘 지내고 있어
나는 뭐 생각보다 잘 지내고 이제 곧 책 바꿀 듯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엄마 아빠가 사짐보고 너무 화내지 말기릃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머리 짜르니까 한결 가벼워짐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아무래도 한국가면 원상복귀 되있을 듯ㅎㅎㅎㅎㅎㅎㅎ
나는 그래도 매일매일 쓰도록 할께
그멈 나는 이만 갈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