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에게..
안녕 엄마 나정후야.
여기서산지3달1주일됐어. 영어가 술술 나왔으면 좋겠어이제 ㅋㅋㅋㅋ
오늘 아얄라가서 휴지사고 샴푸사고 숨바꼭질도 했어
오늘 꿈에서 학교가서 축구하고 애들이랑 노는꿈꿧어 ㅋㅋㅋㅋ
완전 재밌엇는데 나 교복이랑 비니도썻어
엄마오려면 1달남았다 완전심난다 ㅋㅋㅋㅋ
그동안 잘지낼게
2014
김정후씀
==============================
엄마에게.
안녕하세요 나 정후야^^
오늘 아빠 아파서 학원에서 걱정엄청했어
나 시험봤는데 2개 밖에 안틀려서 재시험안봤어ㅋㅋ
지금 영화보려고 하는데 나중에 아빠집가면 형꺼 선글라스좀 같이가져와ㅣ죠
선글라스 쓰고 놀러가려고^0^
내일 월요일이니까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비드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