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스쿨 > 편지주고받기 페이지

편지주고받기

(답장) 권진현학생 엄마,회민이에게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14.07.20 조회 465

어머니께

제가 요즘피곤하나봐요.어지러워서 편히 살 수가 없네요.
노현이는 잘 지내나요?
자꾸도 일어나면 안방이고 옆에는 부모님이 계시고 노현이가 놀자고 깨운 느낌입니다.
핑거보드 알리형(노현이가 know)이모께서 오실때 가지고 오시라고 부탁드리면 않될까요?
가족생각이 나면 다 때려치우고 집에가고 싶습니다.
그렇게 싸우던 노현이도 여기서는 한마디라도 더 말하고 들었으면 싶네요
홈페이지찾으시면 회민이한테도 전해주세요
권진현올림

==========================
회민이에게

잘지내?ㅋㅋㅋㅋ 난 네가 나한테 레고준것밖에 생각이 않나네.
너무고마워서........
네가 이편지를 읽지 않더라도 마음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네..
ㅋㅋㅋ 어떻게 마음을 보내줄까 흐흐흐흐
내가준 말은 잘가지고 놀고 있어?
회준이도 몇번씩빌려주고.....
이편지(쪽지네 ㅎㅎ)읽고 다른애들한테도 내가 편지해준다고 전해줘.
않보내준애들한테 너무 실망하지 말라고도 전해줘....짧아서 미안
넌 베프니까(누구 맘대로?ㅎㅎㅎ)나중에 한번 더쓸게 미안
권진현씀
글쓰기 목록보기